해외선교

이현호 선교사님 (25년 6월 4일)
2025-07-11 14:20:29
한광교회
조회수   21

귀하고 사랑하는 목사님과 성도님^^
기도해주세요

저희 Emmaus교회 16살된 여자 보조교사 락시가 내일 머리 수술받기로 했습니다.
태어나서 몇개월 되지않아 빌름(손으로 뜬 가방)에서 자다가 떨어졌을 때 머리에 혹이 생긴것을 치료하지  못하고 지금까지 그냥 두었었다고합니다.
어려서 부터 지금까지 계속 아프면 입원하고 좀 괜찮아 지면   집에 있고 그렇게  지내며 학교도 다니다가 말다가 이러고 있었는데  몇달전부터  올라온 혹에 고름이 차서 계속 흘러내리는데 이나라 국립병원에서는 수술할 자신이 없는지 몇달째 계속 2주후에, 또 2주후에 이러며  미루기만  하고  수술을 해 주지 않아  저희가 개인병원에 대려가서  사진찍어  봤는데  머리  뼈나 안에는 문제가 없는데 피부쪽에 오래된 고름이 엉겨붙어 있던것이 고름으로 나오는것이라며 수숧해서 제거 할수 있다고 해서 내일 수술 받기로했습니다.
이나라에 이런 수술 할만한 병원이 없는데 여기서는  다행히 할수 있다고합니다..
내일 수술하고 바로
교회로 대리고  올려고 합니다.
락시네 집에서는 혼자 있을 장소도  세균으로부터 보호 받을곳도 없어서  그나마 교회가 좀더 좋은 환경이라  교회에서 돌보려고합니다.
기도 부탁기도 부탁드림니다~^^
기도해주세요
1.  내일 수술 잘 되어 깨끗이 치료되어  락시가 삶의 자유를 누릴수 있게 도와주세요.
2.  부족한 수술비가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채워질수 있도록.
3. 교회에서 회복의 시간을 보내는 동안  덧나지 않고 잘 아물수 있도록
4. 저희 엠마오 교회  성경학교가 6월 26일 오후부터 28일 (토요일 )까지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권한이 없습니다.